Hyelee
안녕하세요 Project PAI 커뮤니티 여러분! 최신 뉴스를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Gameover.jpg                                      PAI vs 마이크로소프트의 결투는 박빙의 승부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93 대 92로 아주 어렵게 이겼습니다.

혹시 지난주 ObEN과 마이크로소프트 샤오빙(XiaoIce) 의 박빙의 대결, “My Future” 시청하셨나요?

이 쇼에서는 세계 정상의 새로운 미래 지향적인 기술로 무장한 회사들이 출연하여 어떤 회사의 기술이, 쇼에 패널로 출연한 셀러브리티를 가장 깜짝 놀라게 하는지 보는 쇼입니다.

이 쇼에서 ObEN은 한국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황제의 딸이라는 드라마에 사악한 황후로 등장한 중국의 국민배우, 대춘영의 아바타를 제작하였습니다. ObEN은 특유의 기술로, 사악한 황후를 압도시켰습니다.
우리의 기술을 통해 우리는 디지털 형식으로 여왕을 불멸의 상태로 만들었고 실생활에서 그녀가 그녀의 디지털 쌍둥이와 대화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비록 마이크로소프트의 인공지능 봇이 PAI를 단 한 표 차이로 앞서 승리를 가져갔지만, 생각해보세요!
스타트업 vs 기술력을 보유한 대기업 - 값진 싸움이었다고 생각되지 않으시나요!? 
또한, 우리의 PAI의 노래 기술은 청중을 압도하기에 충분했습니다.

adamandhost.jpg 
ObEN의 COO Adam Zheng이 My Future의 사회자가 PAI 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장면

다음 스텝

CBCcapital.jpg
ObEN의 CEO Nikhil Jain이 리플과 비트메인의 임원들과 함께 한자리에 패널로 참가

2018년은 블록체인 산업에 있어서는 1년의 롤러코스터와도 같았습니다. 업계의 모든 측면에서 암호화폐의 가격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굴곡은 모든 사람들을 초조하게 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제 조금 있으면 벌써 2018년을 마감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2019년, 블록체인은 어디로 갈까요? 또한 어디로 가야 할까요?

이번 주, 선도적인 투자은행인 CEC 캐피털이 주최한 프라이빗 콘퍼런스에서 ObEN의 CEO인 Nikhil Jain은 리플의 SVP, Ethan Beard와 비트메인 COO Philip Lu와 함께 블록체인 업계가 다음으로 갈 방향에대하여 논의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대체 무슨 이야기를 했을지 가장 궁금해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이 자리에서 토론한 몇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록체인이 더욱 발달함에 따라 특히 지불, 신원 관리 및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 더 많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이 채택될 것이라는 내용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힘든 시기지만 두려움 없이 함께 헤쳐나가요! 2019년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위해 오늘도 파이팅 합니다!
 
다음 PAI 뉴스에서 또 만나요!

 

뉴스레터 신청 :  https://projectpai.com/#sign

Project PAI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뉴스와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PAI forum:  http://paiforum.discussion.community
Facebook:  https://www.facebook.com/projectpai
Twitter:  https://twitter.com/projectpai
Medium:  https://medium.com/project-pai
Kakao: https://open.kakao.com/o/ggXD4VN
Telegram (EN):   https://t.me/projectpai  
Telegram (KR):   https://t.me/ProjectPAIKoreaOFFICIAL  
Youtube:  https://www.youtube.com/c/projectpai


© 2018 Project PAI Foundation

 

 

 

 
Quote 0 0